학습하기

자주묻는 질문

이용관련 FAQ

  • Q
    Q. 맛보기 문제는 어디서 확인하나요?
    A

    맛보기 문제는 12개 유형 내 7문제씩 학습이 가능합니다. 홈 화면의 [나의 학습] 내 각 유형을 선택하면 Free chapter을 통해 맛보기 문제를 무료로 학습 할 수 있습니다.

  • Q
    Q. Play All 이 실행이 안되요.
    A

    Play All 은 해당 Chapter의 전체듣기 기능입니다.

    상황별, 난이도별의 각 Chapter내의 모든 문제를 학습한 이후에 실행이 활성화 됩니다.

    Play All이 활성화가 되면, 해당 버튼을 통해 스크립트 확인과 동시에 '해당 Chapter 전체 듣기 기능'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.  

  • Q
    Q. 즐겨찾기는 어떻게 하나요?
    A

    콘텐츠 상세 페이지에서 [즐겨찾기]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콘텐츠가 즐겨찾기 탭에 추가 됩니다. 즐겨찾기 된 콘텐츠는 메인페이지 > 학습하기 > 즐겨찾기 탭 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

  • Q
    Q. 오답노트는 어떻게 추가하나요?
    A

    문제를 풀고 틀리면 오답노트에 자동적으로 추가됩니다.

  • Q
    Q. 앱버전은 어디서 다운 받나요?
    A

    메인페이지 하단에 보시면 ‘앱 설치 바로가기’를 누르시면 됩니다. 또는 스마트폰에서 플레이스토어 검색창에 ‘울주스마트리스닝’이라고 검색하셔서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    Q. 플레이어가 보이지 않아요
    A

    본 사이트는 IE 10이상, 크롬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. 플레이어가 나오지 않으신다면 크롬 브라우저 설치를 권장합니다.

회원정보 FAQ

  • Q
    Q.울주스마트리스닝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

    울주스마트리스닝 회원 가입을 하시면 스마트러닝코리아가 제작한 영어듣기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 울주스마트리스닝 홈페이지 우측 상당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    Q. 개인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

    울주스마트리스닝 개인정보 수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    1. 울주스마트리스닝 홈페이지 혹은 APP 로그인

    2. 마이페이지 > 내 정보 확인 선택

    3. 회원 정보 수정 후 [수정완료]를 하시면 됩니다.

  • Q
    Q. 아이디(ID)를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    A

    한번 가입된 아이디(ID)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아이디(ID)를 변경하시려면 울주스마트리스닝 인터넷 사이트의 회원 탈퇴 후 다시 [회원 가입]을 하셔야 합니다.

    단, 한 번 탈퇴된 아이디는 재사용이 불가능하며, 재가입은 탈퇴일로부터 1주일 후에 가능한 점 참고하시어 신중하게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    Q. 이름을 변경하고 싶어요
    A

    회원 가입 시 등록하셨던 '이름'은 회원정보에서 변경이 어렵습니다. 개명, 오타 등으로 다른 '이름' 으로 변경을 원하시면 아래 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정보 확인 후 도움을 드리겠습니다.

    문의 전화 : 02-572-0818

  • Q
    Q. 회원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 한가요?
    A

    회원가입 후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현재 고객님의 명의로 가입된 정보가 모두 탈퇴가 진행되시면 가능합니다. 다만, 기존에 이용하셨던 아이디는 사용할 수 없으며 탈퇴 전 이용하신 결제내역 및 결제정보는 복구가 진행되지 않으므로 다시 한 번 확인 후 탈퇴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    Q. 개인정보 유출의 위험은 없나요?
    A

    네, 본인확인의 모든 과정은 안전하게 진행됩니다. 본인확인과정 및 정보 보관 시 개인정보 유출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개인정보를 암호화하여 송•수신하는 등 기술적•관리적 보호조치를 마련하고 있습니다.

기타문의 FAQ